devrabbit22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5/10/16 1

개발일지 - 프로토타입 구현 기획 작성 및 구현 내역

현재 진행 중인 개발 내역이 혼동되지 않도록 Notion에서 문서를 통해 기획, 계획 및 작업 내용 정리러너형 게임의 이동 메커니즘은 플레이어는 제자리에 있으며 맵이 크롤링하며 이동하는 것이다.플레이어는 제자리에서 점프, 슬라이딩, 공격과 같은 행동만 하고 직접적인 이동은 맵만 이동한다.각 스테이지마다 콘셉트에 맞게 개발된 각 스테이지마다 다른 배치의 함정들을 피해 골인 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이다.현재는 체력이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것이 아닌 체력의 개수가 감소한다.우선은 이 기능을 그대로 구현했다.예전에 임시로 구현한 점프런 게임인데 이때는 플레이어가 직접 오른쪽으로 이동하며 각 플랫폼에 밀려 떨어지기도 하며, 방해물에 밀려 좌측에 붉은 오브젝트에 닿거나 떨어지면 게임 오버되는 간단한 형식으로 구현하려 했..

Unity 2025.10.16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devrabbit22 님의 블로그

devrabbit22 님의 블로그 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149) N
    • C, C++ (0)
    • C# (21)
    • CS (105)
      • 컴퓨터 구조론 (35)
      • 운영체제 (15)
      • Network (55)
    • 데이터베이스 (0)
    • 자료구조 (0)
    • 알고리즘 (3)
    • 게임 수학 (2)
    • 랜더링 파이프라인 (0)
    • Unity (3) N
      • 셰이더 그래프 (0)
    • Unreal (0)
    • 디자인패턴 (0)
    • Spine (0)
    • 코딩 테스트 (2)
      • 백준 (2)

Tag

네트워크 관련 기초 용어, 코딩테스트, 네트워크의 기초 용어, 교환 시스템, 백준, 네트워크 모델, 네트워크 기초 용어, Baekjoon, 쉽게 배우는 데이터 통신과 컴퓨터 네트워크, 쉽게 배우는 데이터 통신과 네트워크,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10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