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진행 중인 개발 내역이 혼동되지 않도록 Notion에서 문서를 통해 기획, 계획 및 작업 내용 정리러너형 게임의 이동 메커니즘은 플레이어는 제자리에 있으며 맵이 크롤링하며 이동하는 것이다.플레이어는 제자리에서 점프, 슬라이딩, 공격과 같은 행동만 하고 직접적인 이동은 맵만 이동한다.각 스테이지마다 콘셉트에 맞게 개발된 각 스테이지마다 다른 배치의 함정들을 피해 골인 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이다.현재는 체력이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것이 아닌 체력의 개수가 감소한다.우선은 이 기능을 그대로 구현했다.예전에 임시로 구현한 점프런 게임인데 이때는 플레이어가 직접 오른쪽으로 이동하며 각 플랫폼에 밀려 떨어지기도 하며, 방해물에 밀려 좌측에 붉은 오브젝트에 닿거나 떨어지면 게임 오버되는 간단한 형식으로 구현하려 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