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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02 1

개발 일지 - LoadingScene과 기능 추가, 인게임 플레이어 UI 추가(체력, 쉴드, FadeIn효과)

이전 개발 일지에서 언급했던 Loading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LoadingScene을 새로 추가했다.또한 인게임 요소 중 하나인 플레이어의 체력과 쉴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UI도 연동해두었다.UI 에셋은 아직 정식 디자인이 아닌, 기본 구성 요소들만 배치해 위치와 흐름만 먼저 잡아둔 상태이다.1. LoadingScene일반적인 모바일 게임들처럼, Scene 전환 시 로딩 화면을 거쳐 다음 Scene으로 이동하는 구조를 구현했다.새로운 LoadingScene을 생성목적지 Scene 이름을 전달받아 로딩 처리로딩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다음 Scene으로 이동그리고 Scene이 넘어갈 때 일러스트나 짧은 4컷만화를 볼 때 약간의 시간이 걸리더라도 게임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나 세계관을 유저들에게 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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